반응형
내용: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 이강인(23)이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18일 몽펠리에와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는 후반 8분에 추가 골을 넣어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골은 페널티 아크 오른쪽에서의 왼발 슛으로 성공했는데, 이는 그의 시즌 4번째 골이었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팀에 기여하고 있으며, UEFA 챔피언스리그와 프랑스 슈퍼컵에서도 활약했다.
이강인은 최근 아시안컵에서의 논란 이후에도 팀에서 주목받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달 논란에 휩싸인 이후에도 뛰어난 경기력을 유지하며 팀에 골과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강인은 대표팀 합류 전에도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그의 활약을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강인은 경기를 마치자마자 귀국해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대표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PSG는 이번 경기에서 킬리안 음바페의 해트트릭을 비롯해 몽펠리에를 6-2로 대파했다. 이강인의 골도 팀의 승리에 큰 공을 했다.
마무리: 이강인의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의 활약이 주목되며, 그의 골은 팀에 큰 도움을 주었다. 대표팀에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