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토트넘이 2일 오후(현지시각) 크리스탈팰리스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경기에서 역전극을 펼쳐 3-1로 승리했다. 손흥민의 결승골로 마무리된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은 상대를 압박하며 경기 초반부터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며 지배했습니다.
전반에는 몇 차례의 빅찬스를 맞닥뜨렸으나 결정적인 골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후반으로 넘어가면서도 토트넘은 끊임없는 공세를 펼치며 상대를 괴롭혔고, 손흥민이 헤더로 다시 골문을 흔들어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14분에 크리스탈팰리스가 선제골을 넣어 토트넘은 패배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에 팀은 벤탕쿠르를 빼고 존슨을 투입하며 공격적인 전술로 나섰고, 결국 32분에는 베르너의 골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후반 43분, 손흥민의 엄청난 결승골로 토트넘은 역전승을 이루고 승점 3을 추가했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13번째 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경기 종료 전, 토트넘은 추가시간까지 열정적인 경기를 펼쳐 승리를 확정지었고, 허리를 강화하기 위해 후반 37분에 호이비에르와 사르를 투입했습니다. 스칼렛의 추가 투입으로 경기는 화려한 클라이막스를 맞이했고, 토트넘은 이번 라운드에서 3-1의 역전승으로 소중한 3점을 획득하여 팀의 순위를 상승시켰습니다.
마무리식: 마지막까지 열정을 보여준 토트넘이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손흥민의 결승골은 팬들에게 새로운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팀은 높은 의지와 투지로 경기를 뒤집으며 이번 승리로 팀의 자신감을 높였습니다. 이제는 다음 경기를 기대하며 토트넘은 리그 순위에서 더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역시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은 어디서나 빛나네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선수들이 있어서 힘든일상도 견뎌내는 국민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